맛집리뷰

럭키부부ㅣ맛집리뷰(부산만덕-달구막창)

럭키지 2021. 10. 2. 22:53

 

안녕하세요 럭키지에요:)

 

추석이후 또다시 연휴를 앞두고 있는 시점 저는 휴일에도 일을 해야하기에 

몸보신하고자 막창을 먹으러 갑니다

 

 

 

 

 

 

 

 

메인간판은 요근래 꺼져있어서 영업마감했나? 싶었는데 계속 꺼져있는거였어요 ㅎㅎ 

코로나 이후로 일찍 문닫아서 가고싶어서 못가다 럭키남과 휴무가 겹쳐 일찍 서둘러 저녁을 먹으러 꼬우

 

 

(혹시나 주차할 곳 찾으시면 매장바로 맞은편에 공영주차장 있어요!)

 

 

 

 

 

 

 

 

오늘메뉴는 막창3인분 먼저 주문 해 봅니다

 

다른 메뉴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기본 막창이 쵝오!

 

 

 

 

 

 

 

 

 

 

 

저녁시간대에 맞춰서 왔는데 우리부부들어오고 나서 줄줄이 계속 손님이 들어왔어요 

단골 손님들이 많은 만덕 달구막창!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출발하시면 사장님께서 미리 세팅해놓고 구워주고 계시기도 합니다 

☎ 051-341-3364

 

 

 

 

점심식사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저녁식사는 코로나 이후로 어떤 날은 9시쯤 되니 금방 마감하고 안계신날도 있었어요 

 

 

 

 

 

아! 사장님 혼자서 영업하시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둥?

 

 

 

 

 

 

 

 

 

 

 

 

 

숯에 구워먹을 수 있도록 세팅해주신후 기본 찬들을 내어줍니다

 

 

 

 

 

 

 

 

 

 

기본막창 3인분 ! 

 

 

 

예전에는 생고구마랑 찌짐도 같이 주셨는데 오늘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생고구마 구워먹으면 JMT....

 

 

 

 

 

 

 

 

 

 

노릇노릇 익어가면 막창양념에 찍어서 먹어줍니다

 

 

 

 

 

 

 

 

 

 

 

요래요래 깨잎지에도 싸먹으면 말이 안나오고요

 

 

 

 

 

 

 

 

 

 

 

 

 

오늘도 어김없이 빠질 수 없는 요녀석 

메인요리보다 더 메인같은 너어~~~

 

 

 

 

 

 

 

 

 

 

막창구이만 먹고 가려고 했는데 칼칼한게 땡긴다며 곱창전골까지 주문한 우리 

먹을때만큼은 어느누구보다 일심동체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사이좋은 시간

 

 

 

청국장 냄새같기도 해서 너무 된장맛이 나는 건 아닌가 하실텐데 

전-혀 그럴 필요 없습니다 

 

냄새나지도 않고 간도 딱! 양도 딱!

둘이서 먹기엔 딱딱딱! 이었어요

 

 

 

 

 

 

 

 

 

밑바닥까지 싸-악 다 비워서 온 우리 

넘나 흐뭇해

 

 

 

 

 

 

 

 

 

 

 

기본막창3인분+곱창전골2인분+카스3병+소주1병+공기밥까지 클리어

 

 

 

 

 

 

 

 

 

마트가서 야무지게 후식까지 사서 룰루랄라 신나게 집으로 귀가해요 

 

 

 

 

 

 

 

 

오늘도 냠냠쩝쩝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