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럭키부부ㅣ맛집리뷰(부산만덕-대박터진돈까스)

럭키지 2021. 9. 27. 22:17

 

 

안녕하세요 럭키지에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것이 정말 가을이 성큼 다가 온 것 같아요

 

따끈한 국물이 땡겨 수제비 먹으러 돈까스집을 방문했어요

돈까스전문집이지만 수제비도 넘나 맛있는 것 

 

 

 

 

부산 만덕에 위치하고 있는 대박터진돈까스

 

원래 시장상가안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간판이름 그대로 대박터져 건물을 사서 확장이전 한 돈까스 집이에요 

백종원이 다녀가서 더 이슈가 되기도 했답니다

 

주말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의아해 했었는데 대기번호표 보니 우리앞에 15팀 대기즁^^...

 

 

 

 

 

 

 

입구 바로 왼쪽편에 대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대기실이라고 적혀 있어요 

옛날 건물 주택을 인수하셔서 1층은 식당, 2층은 대기실로 쓰시는 듯 

 

 

 

 

 

 

 

 

 

정말 집이에요 ㅋㅋㅋ 

방이 있는데 대기하는 의자도 있고 심지어 쇼파도 있어요 

 

벽에 걸린 사진 보이시죠? 

백종원님입니다 ㅎㅎ 백종원아저씨 오셨을때는 시장안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을때 오셨더라구요

대기실에 앉아있으면 띵똥-소리와 대기번호를 불러줘요 그럼 내려가서 대기표 주고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돼요

 

 

결제는 선불이라는 점~~~ 

 

 

 

 

기본세팅은 깍두기 한접시! 

메인요리 나오면 다른 반찬은 다 필요없어요 ㅎㅎ 

 

럭키부부는 수제비+돈까스(밥) 이렇게 주문해봅니다 

 

 

 

 

 

 

 

 

 

 

 

 

럭키남이 주문한 수제비 먼저 나왔어요 

다소 닝닝해 보이는 비쥬얼이지만 저기에 후추넣고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어유

 

 

대박터진돈까스집의 가장 큰 메리트는 수제비를 시키지 않아도 작은 그릇에 수제비를 사이드메뉴처럼 

그냥 주신답니다 :-) 

국물없다 싶으면 이모들이 돌아다니면서 "더주까요?" 라고 물어봐주심 ㅎㅎ 

 

 

 

 

 

수제비 나오자마자 바로 뒤이어 나온 돈까스 

요고시 메인요리인데 경양식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저격 일 듯 하여요

성인 남자가 먹기도 벅찬 양 

 

 

 

 

친절한 럭키남이 쓰싹쓰싹 초스피드로 썰어준 돈까스 

고기도 연하고 맛있어요 

찍먹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스 따로 달라해서 찍어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둥?

 

 

 

 

 

다 먹어볼거라며 큰소리 뻥뻥 쳐댓지만 결국 또 남겨버림...ㅋㅋㅋ

 

 

 

 

 

 

 

 

 

백종원아저씨 말고도 다른 연예인들도 몇분 왔다가셨네요 

요즘은 부산으로 여행오는 분들이 더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매장앞에 지정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될 듯 해요?

 

 

 

 

 

 

 

럭키부부가 먹은 영수증내역

돈까스밥 하나 시켜서 나눠먹는 여자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그만큼 양이 많다는 거~~

 

하지만 

갈때마다 가격이 자꾸 오르는 듯......

시장안에 있었을때 4500원부터 시작한 것 같은데...(너무 옛날인가ㅋㅋ)

 

그래도 한번씩 생각나는 맛! 

 

배부르게 잘 먹었으면 됐지머어-

 

 

 

 

 

냠냠쩝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