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리뷰

럭키지ㅣ배달음식(상상짬뽕)

럭키지 2021. 9. 29. 22:41

 

 

안녕하세요 럭키지에요:)

 

 

 

부산은 지금 보슬보슬 비가 내리네요 비 그치고나면 본격적으로 더 쌀쌀해지려나요?

비오는 날은 중국음식이 항상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할 음식은 짬뽕입니다!

 

 

 

 

 

 

 

 

 

 

지난 연휴에 너무 기름진 음식을 많이먹어서 칼칼한 음식이 땡기던 찰나 매운짬뽕으로 주문!

 

 

 

 

 

 

 

 

 

 

짬뽕만 먹으면 섭섭하니 1인세트로 탕수육도 주문했답니다

만두는 리뷰이벤트 서비스 (리뷰이벤트는 사랑이에오....)

 

보기만 해도 매워보이는 짬뽕국물

 

면을 좋아하지 않는 럭키지는 요청사항에 면 조금 주셔도 되니 국물많이 달라했는데 

면을 정량으로 저렇게 담아서 따로 주셨어요 

그래서 면이 불지도 않고 먹고 싶은 양만큼 넣어서 먹어도 되니 넘나 좋은 것

 

 

 

 

 

 

 

 

건더기 좋아라하는 저는 면은 아주 쬐금만 넣고 거의 샤브샤브처럼 적셔 먹어요 ㅋㅋㅋㅋㅋ

1인세트 주문시에는 맵기 선택이 없어서 3단계로 왔지뭐에요

 

 

평소 매운음식 잘 먹는데 와 이건 위가 아플정도로 너무너무 매웠어요 ㅜㅜ

다시 봐도 위가 아픈사진.... 

 

맛있는 매운맛이면 끝까지 먹을 수 있겠는데 그 국물의 진국의 맛(?)이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정말 맵기만 했던 짬뽕 ㅜㅜ....

 

 

 

앞으로 그냥 기본으로 먹는걸루........기본은 진짜 맛있었거든요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받은 만두

 

다른 중국집에서 탕수육 주문해도 길다란 만두 끼워서 서비스로 주는 곳 많잖아요?

길다란 만두에 비하면 속이 아주 실하게 가득 찼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탕수육도 맛있는데 저날은 유독 엄청 타서 왔더라구요 ㅜㅜ 

 

홍콩반점만큼 탕수육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날은 어쩜 탕수육까지 실패......;;

 

딱딱하기도 했고요...만두가 제일 맛있었다고 합니다

 

 

 

 

 

 

 

 

 

 

소스도 위생적으로 이렇게 따로 담는 용기랑 같이 넣어주셨어요 

 

 

 

 

 

 

 

 

 

 

엄청 기대햇던 상상짬뽕은 만족스럽지 못하게 다 남겼어요 ㅜㅜ

위가 너무 아파서 중도포기!! ㅋㅋㅋ

 

앞으로는 오리지널만 먹기로 다짐합니다(안먹겠다는 말은 안함ㅋㅋㅋ)

 

그리고 매장에서 더 따끈하게 먹는 걸 추천드려요 

만두는 참말로 맛났어요 :)

 

 

다음번에는 매장가서 먹는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