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리뷰

럭키부부ㅣ배달음식(가마치통닭-구포점)

럭키지 2021. 10. 1. 20:51

 

 

안녕하세요 럭키지에요:)

 

사진첩정리하다 발견한 옛날통닭을 리뷰할까합니다

 

 

 

 

 

 

 

부산에 있는 가마치통닭은 웬만한 지점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구포점이 제일이었어요!

배달이 도착하면 저는 테이블에 그릇놓고 세팅준비를 하고요, 럭키남은 바로 비닐장갑끼고 저렇게 통닭은 먹기좋게 뜯어서 내어줍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옛날통닭+닭껍질튀김+랜덤소스(야채포함)=15,500원

 

 

 

 

 

 

 

 

야채포함이 뭐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양파와고추를 썰어서 이렇게 튀겨서 같이오더라구요 

 

 

 

요고시 다른지점과 다른 메리트중에하나!

구포점 말고는 야채튀김이렇게 해주는 곳 없어요 

 

 

 

 

 

 

 

 

 

 

튀김만 먹다보면 질릴 수 있는데 야채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좋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결국 다 같은 튀김이지만 마시가 틀리다그요^^....

 

 

 

 

요렇게 야채랑 같이 먹고 있으니 살이 안찌는 기분^^! 

 

 

 

 

 

튀김옷도 타지않고 다 먹을때까지 바삭하게 잘 먹었어요 

닭도 질기지도 않고 엄청 부드러웠구요  

 

 

 

요고시야말로  겉.바.속.촉! 

 

 

소스는 와사비소스로 강력추천해요

집에서 즐겨먹는 와사비마요네스랑 또다른 맛이에요 

아시죠? 저 소스충인고....ㅋㅋㅋㅋ

 

 

 

 

이렇게 맛깔나는 음식을 두고 어찌 요녀석을 빼놓나유

타이밍 기가 맥히게 나와준 프루ㅔ쉬한 요녀석 등장이어요

 

 

 

 

 

한순간에 초토화 시켜버린 럭키부부 ㅎㅎ

 

 

 

 

 

 

 

 

냠냠쩝쩝 맛있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