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리뷰

럭키지ㅣ배달음식(정직유부-만덕점)

럭키지 2021. 10. 5. 22:59

 

 

안녕하세요 럭키지에요:)

 

 

오늘은 점심시간이 짧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호다닥 먹고 정리 할 수 있는 유부초밥을 주문했어요 !

 

 

 

 

 

 

 

점심시간 훌쩍 지나서 주문해서 그런지 20분안에 도착하더라구요 

점심시간 때는 아예 주문창을 닫아 놓기도 하는 곳이라...

그만큼 맛있고 인기가 많다는 거겠죠? 

 

 

 

부산에만 있는데 이제는 서울까지 진출(?) 한다네요

 

 

 

맛이 좋긴해요....ㅎㅎ

 

 

 

 

 

 

참치김치유부 4PCS+칠리마요소스

 

 

 

뭐든 종류별로 맛 보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반반으로 주문

여기에 입이 심심하니 소스충은 소스도 주문해봅니다

 

 

 

 

 

 

 

 

기대하고 포장을 풀었는데 

장국은 안주나봐요... 저번에는 넣어줬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어찌...밥집에서 장국을 안넣어주나효.....이런 섭섭한상황이 ㅜㅜ 정말 너무해ㅜㅜ

 

 

급하게 편의점에서 장국대신 대처할 수 있는 컵라면을 사옵니다

 

 

 

 

 

 

 

점심시간이 얼마 안남았기에 먹다말고 급하게 찍은,,,

마음이 급하다 급해 

 

 

불맛이 나도록 토치해서 조리해줍니다 

 

 

참치유부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촉촉하기도 하고요 

김치유부는 우리가 생각하는 빨간김치가 아니라 볶은김치인데 고춧가루가 거의 보이지 않아요 

단맛이 조금 나는데 아이들도 좋아할 그런 맛! 

 

 

 

 

 

 

칠리마요소스에 드음뿍 찍어서 먹어줍니다 

칠리마요소스는 맵싹해서 참치유부랑 조합이 더 잘 맞았어요 

 

 

 

 

 

 

중간에 국물도 호로록 먹으면서 열심히 먹어줍니다 

 

라면 먹으면서도 왜 장국을 안넣어주지라고 중얼거리며 먹었어욬ㅋㅋㅋ

 

 

나중에 다시 배민보니까 원래 안 넣어주더라구요

 

 

 

요즘 유부초밥 체인점이 많이 생겼던데 다음에는 다른 곳에 시켜먹는걸루^^....

장국때문에 삐짐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중혀요

 

급하게 점심 끼니를 해결해야해서 주문한 정직유부 

 

배달비 포함하면 비싼감도 없지 않아있어요 

 

최소주문금액이 5000원이라 배달비까지 포함하면 8천원이 훌쩍 넘는 금액

나홀로 4피스만 먹기엔 비싼 것 같아요

 

 

여러명에서 종류별로 많이 시키면 꽤 괜찮을듯 !